완벽하다

상품구매해본 계량,타이머 키첸 롱롱 계량스푼 추천 어때요
금일 원가금액 17% 7,000원에서 쎄일된 가격
5,810원 굿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9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키첸 롱롱 계량스푼 상품구매


괜찮은것같아요 | 요리학원 준비물이라 샀는데
2개 구성이라서 1개씩 더치페이해서 샀어요
괜찮은것같아요


눈금 있는 상품입니다!!!!! 사진을 바꿔주세요 !!! | 다 좋았는데.. 시험장에갈때 눈금없는게 필요한데 막상 사서 보니 눈금이 있어서.. 딴걸로 다시 사야될꺼같아요.. 리뷰라도 보고살껄 그랬어요..


키첸 롱롱 계량스푼, 2개, 20.5cm전에 쓰던 스푼은 너무 깊어서 쓰기 불편했는데 이건 넓적한 디자인이라 고추장같은거 떠서 담을때도 상대적으로 편하더군요.. 마감도훨힌 부드럽고 가격대비 좋은 제품입니다.


키첸 롱롱 계량스푼, 2개, 20.5cm눈금 있어요 조리사 시험볼때 사용불가능 사진에는 눈금없는거였는데 ….눈금 있는거 보고 다시 사이트 확인했더니 사진과 다르게 눈금있는것이 배송될수 있다고 써있더라구요 요즘 조리사 시험에는 눈금 있으면 반입금지 예전에는 테이프로 가렸는데 지금은 사용못하게 한다네요 시험준비중이라4개나 구입했는데 시험장에 못가지고 가서 다시 다른 곳에서 구입함
사진과 다르기도 하고 눈금있는거 갈수 도 있다지만 왠지 재고처리하는 물건을 산듯한 느낌은 뭘까요? 모호하게 적어두시지 마시고 선택해서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도록 하시는게 좋을듯 랜덤은 좀 아닌것 같다고 생각 합니다~~사진만 보고 구입하는 사람들도 있으니까요…


키첸 롱롱 계량스푼, 2개, 20.5cm눈금있는걸로 받아서 난감합니다..ㅠ 그래도 잘 쓰겠습니다..


키첸 롱롱 계량스푼 상품구매


The post 키첸 롱롱 계량스푼 눈금 appeared first on koreameta.


키첸 롱롱 계량스푼 눈금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