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다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 호르몬 분비와 성욕 증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렇다면 성관계 하기 전 먹으면 좋은 식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이와 관련해 미국 뉴욕포스트는 24일 '성욕을 높이는데 좋은 식품 5가지'를 소개했다.

◆ 석류 = 과일계의 '비아그라'라고 볼 수 있다. 석류의 항산화 성분이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혈액 순환이 활발해지면 성관계 시 더 만족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석류는 여성뿐 아니라 남성에게도 좋은 식품이다.

◆ 브로콜리 = 브로콜리 등 십자화과 채소에 들어있는 인돌-3-카비놀이라는 성분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분비를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 에스트로겐 분비가 너무 많으면 신경질적이 되거나 쉽게 피로해지기 때문에 성관계를 하기 전 브로콜리 등을 꼭 챙겨먹는 것이 좋다.

◆ 호박씨 = 호박씨에는 L-트립토판이라는 성분이 많이 들어있다. 이는 성적흥분을 일으키는 역할을 하는 신경전달물질인 세로토닌을 만들어내는 데 도움을 준다. 샐러드나 시리얼에 첨가해 먹으면 좋다.

◆ 블루베리 = 블루베리 속 D-마노스라는 성분이 혈관을 확장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 블루베리는 성관계에 방해가 되는 요로 감염증 예방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

◆ 초콜릿 = 다크 초콜릿을 매일 먹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성욕과 성기능이 뛰어나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초콜릿 속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혈액 순환을 좋게 만들어 성생활을 향상시킨다.

성관계 하기 전에 먹으면 좋은 식품 5가지

The post 성관계 하기 전에 먹으면 좋은 식품 5가지 appeared first on 락피아.


성관계 하기 전에 먹으면 좋은 식품 5가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